소문난소 횡성한우

횡성은 산간지방이면서 논농사가 발달해 한우 사육에 필요한 볏짚도 충분하고, 소들이 뛰어놀 수있는 깨끗한 자연이 넓게 펼쳐져 있어 예로부터 전통 한우의 고장으로 이름을 떨친 곳입니다.

이곳에서 나고 자란 한우는 쌀쌀한 기후 덕분에 체내 지방축적률이 높아 육질이 부드럽고 향미가
뛰어나며, 감칠맛이 나는 것이 씹는 맛이 풍부하여 인기가 좋고 찾는 사람이 많아 횡성에 오면 꼭
먹고 가야 하는 횡성의 특산물로 자리잡고 있으며 횡성 농민의 자부심과 노력이 결과를
맺어
지금의 “횡성한우”라는 1등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설선물(구정), 어버이날선물, 추석선물 명절선물에 귀한 분께 감사의 표시로 횡성 한우선물세트가 인기가 많고 최근에는 캥핑족 들의 관심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소문난소 횡성한우는 햅섭인증, 어사품인증, 이력추적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어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문난소의 한우선물세트 는 도,소매점( 마장동, 백화점등)을 거치지않고 횡성에서 문 앞까지 직배송 하고 있어 신선함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소문난소 한우선물세트는 구이세트( 등심, 안심, 채끝, 특수부위, 차돌박이, 스테이크) / 갈비세트(찜갈비, 갈비살) / 정육세트 (불고기, 국거리, 장조림, 양지)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요즘 젊은 층에선 워라벨 이라 하여 삶의 질을 높이고 있고 건강을 위해 비타민, 오메가3,유산균, 단백질, 홍삼, 콜라겐, 등이 요즘 굉장히 인기가 많고 횡성한우 또한 영양가 높고 건강한 먹거리로 인식되고 있어 소비자의 신뢰가 더욱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캠핑, 백캠핑, 차박, 트레일러, 캠핑카 등을 이용해 다양한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고 사먹는 것보다 직접 요리하여 안전한 먹거리로 가족과 함께 즐기고 있습니다.

캠핑 인기 요리는 바베큐 메뉴인 삼겹살, 목살, 스테이크, 토마호크, 양고기, 양갈비, 양꼬치,
특별한 날 메뉴인 퓨젼미역국, 미역국수, 불고기, 찜갈비,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생일선물, 기념일, 설선물, 추석선물, 어버이날선물, 받고싶은 선물을 조사해보면 10대~ 20대가
받고 싶은 선물로는 문화상품권, 구글기프트카드 등이 인기가 많으며 
30대~ 40대 에선 상품권, 꽃배달등 40대 이상에서는 현금, 한우선물세트, 홍삼등 건강 위주의 상품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소문난소 횡성한우는 소매점 마장동 소고기 도매시장을 거치지 않아 더욱 신선하고 청결한 환경에서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습니다.